캐나다 동부의 토론토에는 180개 이상의 민족들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전세계 대부분 민족 출신의 대학생들이 함께 공부하는 국제적인 캠퍼스가 많기 때문에, 세계 선교완성을 위한 전략적인  접근이 가능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UT(토론토 대학교), York, Humber,라이얼슨 등 4개 대학교를 방문해서  캠퍼스 사역하는 간사들과 학생들을 만나는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묵상모임-UT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묵상모임-York

     아침 묵상 모임, 중보기도, 캠퍼스 예배등 체계적으로 대학사역을 진행하고 있고, 연말에는 캠퍼스 컨퍼런스로 모입니다. YWAM에서 훈련받는 대부분 학생들은  가족들이 이민와서 캐나다에 거주하며서, 영어와 한국어를 모두 자유롭게  사용하고 있고, 열방을  품을 학생들이 많아서 세계 선교를 위한 중요한 공헌을 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캠퍼스 리더 세미나-비젼과 중보기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캠퍼스 리더 세미나-찬양과 예배

    내년 5월에는 UDTS를 시작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토론토 베이스에서는  오래전 부터 일반 DTS( YWAM 예수제자 훈련학교)를  진행하고 있지만, 대학사역이 성장하면서 대학생을 위한 UDTS의 가능성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캠퍼스를 위한 중보기도-York UNiversity

사용자 삽입 이미지

UDTS 개척을 위한 전략 회의

    토론토 화요모임은 매주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는데, 매달 마지막 주는 캐나다인을 포함한 국제적인 회중을  위해 영어로만 화요모임을 진행합니다. 우리 팀이 방문한 주간이 마침 영어 화요모임 주간이었기 때문에, 제가 대학 사역에 대한 프리젠테이션하고, 에수전도단 서울지부 대학사역 책임자인 허진원 간사가  간증 중심으로 영어 설교했습니다.

(허진원 @ 토론토 화요모임,2007.10.30)
토론토 대학사역을 통하여 영광받으시고 놀랍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win the campus, win the nations!

참고링크 -  YWAM 토론토 베이스 소개합니다